어머이건 필수야! 연수구 보물덩어리

2020. 10. 16. 08:14카테고리 없음

굿모닝!마리크 이에용.영광스럽게도 마이 BLOG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밖이 깨끗한게 헤헤 만족해요.이웃님들~ 오늘 어떤일 하시며 보내셧나요? !@바로 얘기할 핵심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ㅁ

그거알아요? 저두요 #연수구 #연수구청 #연수구 를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바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사랑에 힘입어바로 연수구 화재 시작해요~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연수구입니다.이 내용이 생활이 불안한 분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생활을 포기하려고 고민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겠다는 명확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매우 부탁합니다.혹시 이런 생각이 난 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무얼 위해 살고 있지?최근, 이슈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연수구이지요.어렵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많이 찾으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그늘을 느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네요오늘도 마리꾸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동쪽은 남동구, 북쪽은 남구에 접하고, 서쪽과 남쪽은 황해에 면합니다.
1995년 3월 남구에서 분구되어 신설되었다.
관할동은 옥련(玉連) 1~2동, 선학동(仙鶴洞), 연수(延壽) 1~3동, 청학동(靑鶴洞), 동춘(東春) 1~3동, 송도(松島) 1~4동의 총 14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늘은 연수구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연수구청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세요.이상 연수구 마리끄 드립니다.씨유레이러~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