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모르겠죠? 양기 것두 모른다고?

2020. 10. 16. 09:10카테고리 없음

하이~!!먀리꾸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제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밖이 화창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고 보냇나요? :ㅁ오늘 다뤄볼 키워드는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ㅁ

흠... 사실저도 #양기 #양기 #양깃머리 에 대해서 정말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바로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사랑에 보답으로자, 양기대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양기입니당자주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진짜 확장된 데이터를 배우는것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양기입니다.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햇살을 느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네요오늘도 마리끄 블로그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후한 안정(安定) 오씨(烏氏) 사람.
자는 백거(伯車) 또는 백단(伯丹), 백탁(伯卓)이고, 양상(梁商)의 아들입니다.
두 여동생을 순제(順帝)와 환제(桓帝)의 비로 바쳤다.
처음에 황문시랑(黃門侍郞)이 되고, 순제 때는 대장군(大將軍)에 임명되었다.
한안(漢安) 3년(144) 충제(冲帝)가 죽자 질제(質帝)를 세웠다.
여동생인 양태후(梁太后)와 함께 황제를 마음대로 없애고 세웠는데, 특히 8살의 질제가 그를 발호장군(跋扈將軍)이라 부르자 독살하고, 환제를 세웠다.
이고(李固)와 두교(杜喬)를 죽이자 세상이 모두 두려워했습니다.
한 집안에서 3명의 황후와 6명의 귀인(貴人), 7명의 후(侯), 2명의 대장군, 공주(公主)와 결혼한 사람 3명, 그밖에 고위직에 오른 사람이 57명이나 되었다.
권력을 쥔 20여 년 동안 호화를 극한 생활을 했고, 평민 수천 명을 핍박해 노비로 만들었다.
원가(元嘉) 2년(152) 양태후가 죽고, 연희(延熹) 2년(159) 환제의 황후가 된 여동생 양황후(梁皇后)마저 죽자, 환제가 중상시(中常侍) 단초(單超) 등과 함께 군사를 일으켜 저택을 포위했습니다.
아내 손수(孫壽)와 함께 자살했고, 일족은 모조리 목이 잘린 채 거리에 내다버려졌다.
재산은 모두 몰수되었는데, 전(錢)으로 바꾸니 모두 30억 만 전이었다.

이번포스팅은 양기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양기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양깃머리 마리끄 였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