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특종! 야율을신 보면놀랄걸?

2020. 10. 16. 23:27카테고리 없음

반갑습니다:-)먀리꾸 이지용.반갑게도 저희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날이 깨끗한게 헤헤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이제 다뤄볼 핵심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오맞다 사실 저동 #야율을신 # # 라는게 은근슬쩍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자,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야율을신입니다.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정말 다양한 생각을 얻는것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야율을신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느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먹고 행복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당여기 먀리꾸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요나라 오원부(五院部) 사람.
자는 호도곤(胡覩袞)입니다.
처음에 문반리(文班吏)가 되었다가 여러 번 승진하여 호위태보(護衛太保)에 올랐다.
도종(道宗)이 즉위하자 항상 부름을 받아 의심스런 논의를 해결했습니다.
청녕(淸寧) 5년(1059) 남원추밀사(南院樞密使)가 되었다.
야율중원(耶律重元)의 반란이 평정되자 북원추밀사(北院樞密使)에 발탁되고 위왕(魏王)에 봉해졌다.
함옹(咸雍) 5년(1069) 태사(太師)가 더해지고 사방의 군려(軍旅)에 조서를 내려 편의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세력을 크게 떨쳐 문하에 뇌물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아부하는 사람에게는 천거하거나 발탁하면서 충직한 사람은 배척하고 유배를 보냈습니다.
태강(太康) 초에 태자가 정치에 참여하면서 세력을 떨치지 못하자 황후를 무고하여 죽게 만들었다.
또 태자를 무고하여 폐위시키려고 모의하고 폐출한 뒤 사람을 보내 살해했습니다.
5년(1079) 황제가 그의 간사함을 차츰 알게 되어 외직으로 내보내 흥중부(興中府) 일을 맡게 했습니다.
2년 뒤 일에 연좌되어 체포되고 내주(來州)에 유폐되었다.
나중에 사사롭게 병사를 모으다가 발각되어 처형당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야율을신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먀리큐 올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