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특종! 야율을 나에게 선물! 영국 동인도회사 ㅋㅋ아니야?신 보면놀랄걸?

2020. 10. 16. 23:37카테고리 없음

하잉!@먀리꾸 이지요.이번에도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날씨가 화창한게 넘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시며 보냇나요? ^^이번에 다뤄볼 핵심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style="text-align: center;"> 아하!! 근데 사실저도 #영국 동인도회사 #영국 동인도회사 # 라는게 항상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자, 이제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서자,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영국 동인도회사이에요.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깅하면서 매우 많은 내용을 얻어가서 좋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영국 동인도회사입니다.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많이들 문의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요기 마리큐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영국의 아시아 무역과 인도 지배를 주도한 특권적 회사.
영국에서 영향력 있는 상인들이 1600년 12월 31일 해상활동을 적극 권장하는 엘리자베스 여왕으로부터 15년간 인도 무역 독점권을 획득하였습니다.
125명의 주주가 자본금 7만 2,000파운드로 일종의 주식회사인 동인도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회사의 전반적 행정업무는 24명으로 구성된 런던의 중역회의가 관장하였습니다.
지역별로 무역을 관장하기 위해 1608년에 처음으로 인도 서북부의 항구도시 수라트에 상관을, 이어서 마드라스(현 첸나이)와 캘리컷 · 뭄바이에도 상관을 설치하였습니다.
영국과 동인도 간의 순수한 쌍무적 무역, 회사가 동양 상품을 재수출하는 형식으로 유럽에 판매하는 중개무역, 아시아 여러 나라의 항구들을 연결하면서 하는 연계 무역 등 여러가지 형태로 무역을 진행해 막대한 이윤을 챙겼다.
제1차(1613~1616) 주식 총액이 42만 9,000파운드인 데 비해 제2차 주식 총액은 무려 4배에 가까운 162만 9,000파운드로 급증하였습니다.
특히 아편무역으로 거대한 이윤을 얻게 되었다.
영국은 1757년 프랑스와의 이권 쟁탈전인 플라시 전투에서 승리함으로써 순수 무역활동에서 식민지 지배경영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마련되어 회사의 활동은 더욱더 활발해졌다.
그러나 동인도회사의 식민지 불평등 무역과 각국 회사들과의 경쟁, 전쟁으로 인한 인도 전통 공업의 파탄, 그리고 1,000만 아사자가 발생한 1770년대의 대지진 등 주객관적 요인으로 18세기 중엽부터 사양길에 접어들었다.
설상가상으로 직원들의 부정부패로 인해 수입이 감소하였고, 1857년의 민족봉기를 비롯해 인도인들의 반회사 투쟁이 계속 일어났으며, 동인도회사의 공업자본 증대는 상대적으로 상업자본의 위축을 초래하였습니다.
결국 궁여지책으로 회사 자본을 정부에 이양해 회생을 시도했으나 무위로 끝나 드디어 1874년 1월 1일 동인도회사는 정식으로 해산되었다.

이 포스팅은 영국 동인도회사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영국 동인도회사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이상 마리뀨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

반갑습니다:-)먀리꾸 이지용.반갑게도 저희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날이 깨끗한게 헤헤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이제 다뤄볼 핵심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오맞다 사실 저동 #야율을신 # # 라는게 은근슬쩍 궁금했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자,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야율을신입니다.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정말 다양한 생각을 얻는것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야율을신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햇살을 느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먹고 행복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입니당여기 먀리꾸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요나라 오원부(五院部) 사람.
자는 호도곤(胡覩袞)입니다.
처음에 문반리(文班吏)가 되었다가 여러 번 승진하여 호위태보(護衛太保)에 올랐다.
도종(道宗)이 즉위하자 항상 부름을 받아 의심스런 논의를 해결했습니다.
청녕(淸寧) 5년(1059) 남원추밀사(南院樞密使)가 되었다.
야율중원(耶律重元)의 반란이 평정되자 북원추밀사(北院樞密使)에 발탁되고 위왕(魏王)에 봉해졌다.
함옹(咸雍) 5년(1069) 태사(太師)가 더해지고 사방의 군려(軍旅)에 조서를 내려 편의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세력을 크게 떨쳐 문하에 뇌물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아부하는 사람에게는 천거하거나 발탁하면서 충직한 사람은 배척하고 유배를 보냈습니다.
태강(太康) 초에 태자가 정치에 참여하면서 세력을 떨치지 못하자 황후를 무고하여 죽게 만들었다.
또 태자를 무고하여 폐위시키려고 모의하고 폐출한 뒤 사람을 보내 살해했습니다.
5년(1079) 황제가 그의 간사함을 차츰 알게 되어 외직으로 내보내 흥중부(興中府) 일을 맡게 했습니다.
2년 뒤 일에 연좌되어 체포되고 내주(來州)에 유폐되었다.
나중에 사사롭게 병사를 모으다가 발각되어 처형당했습니다.

이 포스팅은 야율을신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먀리큐 올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