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보는거야진짜? 혁신정말? 궁금하죠? 산동 용산 문화 체크하는 방법그자체! 빌헬름 2세와 제1차 모로코 위기 에 대해 알아봅시다

2020. 10. 18. 06:14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먀리큐 이지용.영광스럽게도 저희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하늘이 청정한게 진짜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얼 하고 보내셧나요? :-ㅁ바로 논의할 토픽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ㅁ

그나저나 사실 저동 #산동 용산 문화 # # 가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오호~ 진짜 시작해 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할게요

styl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산동 용산 문화입니다.항상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확장된 지식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산동 용산 문화이지요.응?이라고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시원한 그늘을 감상하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여기 먀릭크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용산 문화는 1928년 산동성 역성(歷城, 현재는 章丘)현 성자애(城子崖) 용산(龍山)진에서 처음으로 신석기 시대 후기의 특색인 흑색 토기가 발견되어 이를 '용산 문화'라고 부른다.
그 동안 중국에서는 채도만 발견되었기 때문에 서양 고고학자들은 중국 문화의 기원을 오리엔트, 즉 서양에서 전래되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문화의 동전설).
그런데 이 흑도의 발견으로 중국 문화의 자생설이 증명되었다.
용산 문화는 산동성과 남쪽으로 강소성 북부, 북쪽으로 요동 반도와 하북성 당산(唐山) 일대도 분포되어 있습니다.
또, 용산 문화의 특징인 흑도는 절강 북부의 양저 문화와 복건·대만에서도 발견되어, 이를 용산 문화의 범주에 넣기도 합니다.
그 가운데 황하의 중·하류 넓은 지역에 분포되어 있는 용산 문화가 오랜 기간 지속되었기 때문에 대체로 다음의 몇 가지 유형으로 구분합니다.
첫째, 묘저구(廟底購) 2기 문화로서, 앙소 문화층의 위에서 흑도는 보이지 않고 회도가 중심을 이루는데, 그 형태는 앙소의 것을 많이 답습하여 용산 문화의 선구로 보고 있습니다.
둘째, 하남 용산 문화(후강 2기 문화)의 문양은 묘저구 2기 문화를 답습하였으며, 윤제(輪製) 흑도가 많이 발굴되고 있습니다.
이리두(二里頭) 문화는 이를 바탕으로 발전된 것입니다.
셋째, 섬서성 용산 문화〔객성장(客省莊, 2기 문화)〕로 묘저구 2기 문화의 영향을 받아 이루어졌다.
연대는 대체로 하남 용산 문화와 비슷한 것으로 보며, 토기는 손으로 만든 것이 주를 이루고 윤제는 비교적 적다.
넷째, 산동성 용산 문화로 전형적인 용산 문화입니다.
산동성을 중심으로 하남, 하북, 강소성의 일부 지역과 요동 반도에 분포되어 있으며, 시기적으로 신석기 말기에 해당합니다.
토기는 대부분 윤제이고, 얇으면서도 매끈한 모습을 띠고 있으며, 높은 열에서 구워 낸 것입니다.
산동 용산 문화는 대체로 대문구 문화가 발전된 것으로 본다.
예를 들어, 토기의 종류는 기본적으로 대문구의 것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으며, 제작 기법은 물레를 사용하는 기법이 보편화되었다.
질그릇은 검은빛이 나고 두께가 일정하고 가볍다.
또, 높은 온도에서 구웠기 때문에 매우 단단하며, 표면은 무늬가 없이 연마하여 광을 낸 것이 많습니다.
생산 도구는 잘 다듬어 연마하여 광을 낸 돌도끼, 돌끌, 돌화살촉, 돌창끝, 돌낫 등 마제 석기가 중심이며, 특히 석기에 구멍을 뚫는 기술이 비교적 발달하였습니다.

이번포스팅은 산동 용산 문화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기억해주세요. 마리큐 였습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

 

 

 

 

 

 

안녕하세요!마리끄 이지용.또한번 저의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ㅁ하늘이 클린한게 넘 행복해요.이웃님들~ 오늘하루 어떤일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ㅁ이제 다룰 핵심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ㅇ

lign: center;"> 그거알아요? 사실저도 #빌헬름 2세와 제1차 모로코 위기 # # 가 진짜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알아냈어요!그러면 정말로 준비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바로 시작 합 니 다

: center;">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빌헬름 2세와 제1차 모로코 위기이에요.이 글이 인생이 외로운 분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삶을 믿지않으려고 고민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확실한 생각을 제안할 수 있길 많이 기원합니다.예컨데 아래와같은 상상이 들은적 있으실까요?난 지금 무얼 위하며 사는걸까?현재,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빌헬름 2세와 제1차 모로코 위기입니당.어렵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계적으로 궁금해하시는 딱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섭취하고 적당한 상황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에요.여기 먀리뀨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티르피츠에 의해 주도된 영국과의 건함 경쟁으로 독일 경제는 심각한 타격을 받게 됩니다.
독일의 산업과 경제는 철강 생산과 투자 부분에서 신기록을 달성했음에도 영국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없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독일은 또 다른 외교적 타격을 감수하여야 했습니다.
1904년 4월, 런던과 파리에서 영국과 프랑스의 2국 협상 체결이 발표되었다.
독일 정부가 예상하지 못한 사태가 발생한 것입니다.
파쇼다 사건과 수단 분쟁으로 거의 전쟁 직전까지 갔던 두 나라가 연합한 것이었다.
이로써 독일은 국제적으로 더욱 고립되었다.
비스마르크 외교 정책의 궁극적인 목표였던 프랑스의 외교적 고립이 깨졌을 뿐만 아니라, 그 화살이 독일로 향하게 된 것입니다.
1904년의 조약으로 영국은 이집트와 수단에서의 지배권을 보장받는 대가로 프랑스의 모로코 지배를 인정하였습니다.
궁지에 몰린 빌헬름 2세는 영국과 프랑스의 밀월 정책을 저지하기 위해 1905년 3월에 모로코의 탕헤르를 방문하는 외교적 도박을 감행하였습니다.
탕헤르를 방문한 빌헬름 2세는 모로코가 주권국임을 선언하여 프랑스와의 국제 분쟁이 불가피하게 되었다.
프랑스가 모로코 문제를 놓고 양자 회담을 제안하였으나 빌헬름 2세는 이를 거부하고 국제 회담을 주장하여 1906년 에스파냐의 알헤시라스에서 회담이 열리게 되었다.
그러나 회담 결과는 빌헬름 2세의 희망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나타나, 영국과 프랑스의 식민지 정책이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알헤시라스 회담으로 프랑스는 북아프리카에 대한 지배권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입니다.
더욱이 이 회담을 통해 삼국 협상의 동맹국인 이탈리아가 독일에 등을 돌리는 사태가 발생하여 독일의 국제적 고립이 더욱 심화되는 결과를 낳고 말았습니다.
이러한 외교적 고립 상태를 극복하기 위해 빌헬름 2세는 북쪽으로 가 러시아 황제 니콜라이 2세(1868~1918)와 만났다.
두 사람은 두 나라가 다른 유럽 국가로부터 공격을 받을 경우, 성의껏 서로 원조를 합니다는 내용의 조약을 맺었다.
그러나 빌헬름 2세의 조약에 대해 뷜로브는 영국에 대한 러시아의 확실한 동맹 조항이 없음을 비난하였습니다.
이에 러시아는 공식적으로 조약이 단순히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2국 동맹에 한하여 유효합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이로써 독일과 러시아의 조약은 휴지 조각이 되었으며, 동시에 빌헬름 2세의 팽창주의 정책은 큰 타격을 받게 되었다.
외교적 실패는 국내 문제와 겹쳐 그 충격이 배가되는 결과를 초래하였습니다.
1890년대 이후의 독일 제국은 만성적인 재정 적자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이미 비스마르크 시대에도 국가 재정은 적자 상태가 계속되고 있었는데, 여기에 건함 경쟁과 같은 무리한 군비 증강 정책으로 제국의 재정 상태는 더욱 악화되었다.
부족한 재정을 보충하기 위해 정부는 국채를 발행하여 1904년에는 정부의 공채 발행 총액이 30억 마르크에 이르렀다.
중앙 정부의 조세 수입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조치에도 불구하고 제국의 재정 상태는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서남 아프리카의 식민지에서 발생한 폭동을 진압하기 위한 병력 파견 등으로 군사비 지출이 증가하였습니다.
결국, 뷜로브 내각은 조세 수입을 늘리기 위해 직접세, 상속세와 소비세를 인상하는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었다.
이로써 정부는 보수 세력과 사회주의자 세력 모두를 적으로 만들고 말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뷜로브 내각은 더 이상 국정을 운영할 능력을 가지지 못하였으며, 1909년 7월 베트만 홀베크(1856~1921)가 새로운 수상에 취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