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네ㅋ 나만의 시크릿! 일본의 고대시대 유후~신난다

2020. 10. 19. 04:13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ㅇ마리크 이에요.또한번 저의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요.:-)하늘이 깨끗한게 너무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하루 무얼 하고 보내셧나요? :-ㅁ여기서 이야기할 주제는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ㅁ

맞다!! 저두 #일본의 고대시대 # # 에 관하여 항상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사랑

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그람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이제 시작해요~

styl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일본의 고대시대입니다.이 포스팅이 생각해보면 불안한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삶을 믿지않으려고 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클리어한 느낌을 제안할 수 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혹여나 다음과같은 망상이 든 적 있어요?나는 지금 무엇을 위해 살아가지?요즘,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일본의 고대시대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내용입니다쾌적한 햇살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상황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요기 마리큐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710년에 당나라의 수도 장안(長安)을 모델로 한 헤이조쿄(平城京, へいじょうきょう)라 불리는 거대한 수도가 나라(奈良, なら)에 만들어졌다.
나라시대(奈良時代, ならじだい : 710~94년)의 일본은 문화면이나 기술면에서 중국과 백제, 신라를 중심으로 하는 고대 조선의 직·간접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일본 최초의 역사서 『고지키(古事記, こじき)1)』(712년)와 『니혼쇼키(日本書紀, にほんしょき)2)』(720년)가 이 시대에 편찬되었다.
불교와 유교는 정치적 권위를 유지하는 데 이용되었고, 수도와 지방의 유력지에는 불교사원이 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8세기 말, 나라(奈良)의 정치는 조정의 중앙통제나 공유지 반급제[公有地班給制 : 반전수수법(班田収受法)]3)가 그 한계를 드러내기 시작했고, 귀족이나 승려 계급의 대립 항쟁 등으로 혼란스러워졌다.
이에 784년 간무천황(桓武天皇, かんむてんのう : 재위 781~806년)4)은 새로운 시작을 위해 수도를 나가오카(長岡, ながおか)로 옮기고 율령제를 부활시켰다.
또한 794년에는 현재의 교토(京都, きょうと)에 헤이안쿄(平安京, へいあんきょう)라는 수도를 만들었다.
이로써 헤이안쿄는 조정의 본거지가 되었고 19세기에 수도를 에도(江戸, えど.
지금의 도쿄)로 옮기기 전까지 일본의 수도가 되었다.

이번 주제는 일본의 고대시대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빕니다.기억해주세요. 마리꾸 올립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