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알고있니? 석종사 라고 선보여

2020. 10. 20. 17:16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ㅁ마리큐 입니다.이번에도 제 BLOG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요.!!날이 청정한게 진짜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엇 하시면서 보냈나요? :-]이제 논의할 주제는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보쥬 :-)

le="text-align: center;"> 맞다!! 사실저두 #석종사 #석종사 #석종사(충주) 를 매번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그람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사랑에 힘입어바로 시작하렵니다.

e="text-al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석종사입니당.이 글이 환경이 허무한 분들에게, 그리고 무엇보다 삶을 도망가려고 고민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 할 명확한 느낌을 줄 수 있길 매우 기원합니다.예컨데 아래와같은 생각이 든 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무얼 위하며 사는걸까?현재,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석종사이에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이죠.기분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온도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다요기 먀리큐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대한불교 조계종 소속의 사찰로 1983년 신라시대 절터였던 자리에 승려 혜국이 창건하였습니다.
정면 5칸, 측면 3칸의 대웅전과 정면 3칸, 측면 2칸의 오화각이 있으며 이밖에도 소소원(선방), 안양원, 금봉선원, 조종육엽(조실채), 금봉선원, 감로각, 천척루, 회명당(후원), 종무소, 보월당(시민선원) 등 여러 채의 전각이 있습니다.
금봉산(일명 남산, 663m) 자락에 있으며 충청북도 유형문화재 제265호인 『불설사십이장경(佛說四十二章經)』과 충청북도 유형문화재 제266호인 『인천안목(人天眼目)』, 충청북도 유형문화재 제267호인 『상교정본자비도량참법(詳校正本慈悲道場懺法)』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tyle="text-align: center;"> 이번 주제는 석종사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석종사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이상 석종사(충주) 마릭크 인사드립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