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약이라 불리우는 이것의 정체 사실 나만알고싶어요. 루이즈 드 라발리에르 정도는 알아야하는거 아닙니까@

2020. 10. 22. 23:18카테고리 없음

하이요:)먀릭크 이에요.또한번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오.^^날이 클린한게 넘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 어떤일 하시며 보내셧나요? :-]여기서 다룰 메인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봅시다 :ㅁ

style="text-align: center;"> 아하!! 근데 저도 #루이즈 드 라발리에르 #루이즈 드 라 발리에르의 초상 # 가 은근슬쩍 궁금했는데요.이웃분들 관심에 제가 한번더 찾아보고있어요.오호~ 진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곧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루이즈 드 라발리에르이에요.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많은 생각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루이즈 드 라발리에르입니당어렵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검색하시는 시원한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요기 마리뀨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루이즈 드 라발리에르(Louis de la Valière, 1644~1710)는 1644년에 출생했습니다.
그녀는 17세가 되던 해에, 앙리에트-안 당글르테르의 들러리로 궁에 들어갔다.
그녀의 상전 앙리에트는 국왕과의 야릇한 스캔들의 방패막이로 (앙리에트가 보기에) 매우 보잘 것 없는 이 시녀를 내세웠다.
그러나 국왕은 새로운 여성 루이즈의 신선한 매력에 그만 매료되었다.
국왕은 원래 풍만한 여성을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좀 마른 체격에다, 빈약한 가슴을 가진 여성이었다.
그리하여 루이즈는 항상 매듭으로 묶은 커다란 스카프를 가슴 속에 잔뜩 쑤셔 넣고 다녔다고 합니다.
오늘날에도 프랑스 여성들은 루이즈의 이름을 딴 라발리에르(lavalière)라는 나비넥타이를 넣고 다닌다.
그녀는 이처럼 야윈 데다 약간 절름발이이기는 했지만, 매우 청순하고 아름다운 여성이었다.
그녀는 곧 국왕이 총애하는 애첩이 되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루이즈 드 라발리에르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루이즈 드 라 발리에르의 초상도움이 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이상 마리뀨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